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카페를 소개할까한다 

경기도 광주에 있는 무공간이라는 카페인데

처음에는 강아지 동반 가능이라 갔었는데

두번째, 세번째 방문은  온전히 '무공간커피'를 마시러 갔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레시피 2번인가 물어봤는데 특제시럽 ? 특별조제시럽? 들어간다고 했ㄷㅏ 

 

경기도 광주 오포 무공간

가는 길은 오프로드라 험난한데 

아마 간 사람들 90%는 만족할것이다

커피가 너무 맛있고, 강아지도 가능하고 뒷뜰 잔디밭에서 강아지 뛰어놀수도있다 

강아지 가방 없어도 목줄만 해도 가능.

 

 

 

 

내가 좋아하는건 무공간 시그니처 커피

저게 미량의 위스키 에 콜드브루? 들어가고 레몬 위에들어간거 짜서 먹으면

엄청

미친듯이

맛나다 ..

 

 

남편은 그냥 그저 그렇다는데

나는 외국생활하면서 저것만 생각났다 ; 

임산부라서 안먹을까 했는데 알콜없다해서 걍 마셨고

 

이번에 마셔보니 탄산맛도 나길래 탄산도 들어갔냐고 물어봤드니 그렇다고 하셨다

위스키시럽 사서 내가 한번 제조해볼까 한다.

 

문제의 그 시그니처 커피

진짜 이거 너무맛있어서

맨날오고싶은데 집이 멀어서 그냥 레시피를 내가 스스로 찾아내야겠다 싶었음

레몬 짜서 먹으면 진짜 한잔 뚝딱인데

저번에 올때는 임신안한상태여서 2잔 마셨는데 

오늘은 임신했으니  1잔을 아끼고아껴서 나눠마셨다 

 

 

 

 

뒷뜰공간 너무 좋았음

푸릇푸릇하고 

강아지 많았다

 

 

두리도 목줄 풀러서 놀게해줬다

개신남

 

 

 

개신남2

 

 

무공간오면 나도 신나고 두리도 신난다

인테리어 곳곳이 센스 넘치는데

결국 나는 강아지랑와서 맨날 밖에만 있는다

 

 

강아지구역 실내공간도 있긴한데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밖에만 있었다 

다른 강아지들

 

 

 

두리가 좋아하던 풀숲

똥봉지는 따로 없어서 가지고온것으로 치워야한다 그래도 이게어디얌 

 

 

 

신난두리

 

 

 

 

 

 

물도 줬다

 

아참 여기는 강아지랑 오면

강아지간식도 준다 공짜로 ..

강아지입장료 이런건 당연히 없고

아무튼 너무 좋은곳이다

집이랑만 가까웠으면 좋겠다

다음에 또 올것임 

신나게 놀아서 지친 두리

집오는 내내 카시트에서 잤다

무공간 시그니처커피 너무 맛있으니까 다들 강아지있는분 방문해주세요 플리즈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