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아지 예방접종을 해야해서 동물병원에 갔다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비쌌다ㅜ

그래서 찾은 동물약국

 

그렇다고 주변 동물약국에 전화하니 주사제는 못판다고 한다

그러다가 네이버 검색으로 찾아낸 곳

 

수원 청려원 동물건강증진센터

약국같은 느낌인데 하여튼 건물자체가 동물을 위한 ? 곳이였다.

 

위치는 팔달문쪽

여기다.

찾기는 어렵지 않다

 

후기대로 약이 싼지는 잘 모르겠다 정가를 모르니까 

결과적으론 내가 사고싶었던걸 한번에 다 득템해서 매우 만족.

큰 거리에 인접해있다

주차공간도 있는듯 하다.

그러나 나는 걸어왔다.

 

 

그리고 간단한 복약상담? 강아지 아플때? 상담도 가능한듯 했다. 여기 오길 잘했다

이름이랑, 강아지이름이랑, 강아지 생년월일 말하고

몇차까지 맞았고, 어떤어떤약 받고싶다 하면 주신다.

이미 다 너무 잘 알고계셔서 오길 잘했다 싶었다.

 

 

그리고 기생충약도 먹고싶다고 하니까 강아지 kg물어보고 추천해주셨다.

원래 넥스가드 먹이려고 했는데 겨울에는 안먹여도 된다고 해서

내부기생충약만 받아왔다.

 

내가 하도 이것저것 물어보니 노트? 같은것도 주셨다

구충제는 1키로 강아지니까 0.5T씩 먹이라고 하셔서 그러기로 함.

집에 오자마자 먹였다.  휴 

그리고 주사제는 얼음팩에 싸서 신문지로 주신다.

 

 

집에와서 열어보니 이렇게 헷갈리지말라고 몇차에 뭘 어떻게 주는지 차수별로 동봉해주셨고

따로 말하지 않아도 주사기까지 주셨다

1cc 주사기였다

 

나는 신종플루도 기본접종인줄 알았는데 그거는 선택이라하길래 그래도 사왔다

신종플루는 엉덩이주사라고 하셨는데 할줄 아는 사람이면 할 수 있는데 보통 병원가서 맞힌다길래

음.. 사람엉덩이 주사 할 줄 아니까 강아지도 유투부 보고 하면 되겠다 싶어서 일단은 사왔다.

 

냉장보관 하면 된대서 5차까지 맞아야하는거 다 사왔다.

 

저렇게 3회차꺼

3차: 종합+켄넬2차

4차: 종합+신종플루1차

5차: 종합+신총플루2차

그리고 거기에 내부기생충약 까지 해서

 

총 51000원 나왔다.

병원 1번 가서 주사맞힐 가격이다 ; 대박이잖아?

그래도 1,2차때는 병원가서 강아지 상태 물어볼것도 많고 해서 병원가길 잘하긴 했다

동물병원 가면 기본으로 귀 안도 봐주고 발바닥 털도 깎아주고 궁딩털이랑 발톱도 정리해주기 때문이당..

 

빨리 2주 지나서 3차 맞히고 산책 나가고 싶다 미용도 시키고 싶다! 야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