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숲이라고 원래 유명한 오빠가 찾은 강아지카페에 또 갔다

이렇게 강아지카페 모두를 섭렵할거같다 ㅋㅋㅋ 

위치는이곳

일단 첫느낌

운동장인가..?

 

그리고 중형견이 쫌 많았다

소형견도 있긴 한데 엄청 활달한 소형견이 많았음.

 

이것이 바로 개천국인가 싶었다 

 

그런데 우리 두리는 또 소심이라 못논다 ㅜ 엄마울어

주인만 따라다니고 놀자고다른강아지가 오면 피하고 ㅜ

피하지말쟈두리야 ,, 플리즈

 

 

소나무같은 두리

 

여기 중형견 소형견 막 뛰어다니는데 두리는 피하느라 바쁘고 숨느라 바쁘다

운동장이 엄청 넓은데 겨울이라 추운데도 견주들 다 롱패딩입고 놀아주고 서있는다.. 존경

근데 난 소심두리견주라서 매우 할일이없어서 같이 그냥 서있어주었다

그랬더니 더 너무 추운거같다

감기에 걸린듯하다..

 

 

입장료에 간식1개 주는데

간식 주려고 가방 여는데 온갖가지 동네개들 다 몰려옴 ㅋㅋㅋ

정작 두리는 저멀리서 기다리는중

사회화 잘 된 강아지들 보면 매우 부럽당 ㅜ

엄청 뛰어놀수있는데 다른강아지 발 밟을수 있으므로 조심해야한다

다른 강아지랑도 친해질수있음

다들 사람을 좋아하는지 한번 만지면 계속 만져달라고 옆에 앉는다 ㅋㅋㅋ

두리는 그냥 지켜만 보고있다 ㅜ 이 소심한놈 ㅠ 

 

 

 

 

가격은 얼마냐면

군포 비숲 가격 메뉴판

입장료만 받는다

음료는 안 시켜도 된다

사실 음료 시켜도 앉아서 먹을데도 없다 ㅜ 사람이 앉을 자리가 부족함 .. 여기는 개천국임..

추워서 실내로 왔다

실내에 오니 두리도 열시미 노즈워크한다

그러나 다른 개랑 어울리지는 않는다 ㅜ 맴찢

주차공간은 한 8대 정도? 건물앞에다가 하면 되는데

여기가 다 차타고와야하는공간이라 주말에 오면 이중주차 해야할지도 모른다.

 

중형견 오는 공간은 아무래도 소심견 소형견 두리한테는 무리였나보다..

 

 

군포 중형견 가능 강아지카페 비숲 (강아지카페 애견카페 반려견카페 반려동물동반카페 반려견동반가능카페 반려동물동반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